안경은 얼굴이다

룩옵티컬은 안경 고객들의 큰 불만이었던 가격에 대한 불신을 없애기 위해 안경업계 최초 정찰제를 도입하고, 합리적인 가격의 고품질 패션 안경을 대중화함으로써,

안경을 시력이 나쁜 사람뿐 아니라 모든 사람을 대상으로 고객의 범위를 확장하고자 탄생되었습니다. 

2011년 3월, 신촌에서 Flagship Store 런칭, 아이돌 그룹 2PM과 티아라를 전속모델로 기용하고, ‘안경은 얼굴이다’라는 패션안경의 철학을 알리기 위하여,

안경업계어서는 처음으로 CF광고 및 스타마케팅을 실시하여, 20~30대 타깃으로 주요 대학가 및 중심가에서 최고의 안경 브랜드로 인지도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한편, 2013년에는 중국 캐쥬얼 의류 1위 회사인 셔마 그룹과 합작 계약을 체결하고, 상해 Flagship Store 2개점을 시작으로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하였으며,

브랜드 인테리어 컨셉 리뉴얼과 함꼐, ‘안경 성형’이라는 브랜드 슬로건을 새로 제정하고, 서울의 패션을 대표한다는 의미에서 BI를 변경하였습니다.

브랜드 컨셉

기존 안경원과 차별화된 FUN한 공간!
젊은 고객들을 타겟으로 다양한 재미가 있는 록옵티컬!

내맘대로 담고, 쓰고, 찍고, 고르고! 

기존 안경원은 눈이 나쁜 고객들이
필요에 따라 방문합니다.

하지만 룩옵티컬은 ZARA,
유니클로와 같은 SPA매장처럼
고객이 편하게 착용하며,
재미있게 사진을 찍을 수 있는
FUN한 공간을 제공합니다.

LOOKOPTICAL MODE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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