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OPTICAL
HISTORY

2020년

• 라인프렌즈 BT21 캐릭터와 협업 진행
• 살바토레 페라가모 아이웨어 한국 앰버서더 최초로 이영애 선정
• 이탈리아 아이웨어 그룹 마르콜린 (Marcolin)과 국내 유통 계약 체결
• 종근당 건강 눈 건강 전문 브랜드 ‘아이클리어'와 MOU 체결
• ‘2020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룩옵티컬’ 브랜드 안경점프랜차이즈       국내부문 7년 연속, 중국부문 5년 연속 1위에 선정 (2014년 ~ 2020년)

2018년

• 18SS 서울패션위크 × 블랙피하트, 콜라보레이션

2017년

• 프로야구 구단 두산베어스와 광고 프로모션 계약

2016년

• 브랜드 전속모델 송승헌 기용
• 을지대학교 안경광학과와 산학 연계
• FILA 아이웨어 20만장 판매 돌파 

2014년

• 소비자브랜드위원회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 안경프랜차이즈 부문 1위
• 룩옵티컬 차이나 1, 2호점 오픈 (상해, 우시)

2013년

• 2PM 아이웨어 10만장 판매 돌파  

• 제 12회 대구국제안경전(DIOPS)에 참가 

• 서울경제신문 ‘2012 대한민국 일류브랜드 대상’ 안경체인 부문 수상 

2012년

• 브랜드 전속 모델 2PM 발탁
• 룩옵티컬 X 김중만 화상환자 지원 스타자선 사진전
• FILA, Marie Claire 중국 유통권 계약 체결

2011년

• 브랜드 전속 모델 2PM & 티아라 발탁
• 안면화상환자 지원 협약 프로그램(2011년 ~ 현재)

2010년

• 국내 최초 패션 안경샵 “안경은 얼굴이다 룩옵티컬” 런칭
• Salvatore Ferragamo, 2010 판매 1위 브랜드 달성
• ‘2008년 납세자의 날’ 표창장(국세청장상) 수상

2008년

• 서울신문 ‘2007 대한민국 우수기업’품질 디자인 만족도 부문 대상 수상

2007년

• 세계 최초 한국형 명품 디자인 코리안 스페셜 라인(Korean Fit) 개발 출시 

• 조흥은행 ‘우수성장기업’선정
 • 국내 최초 도매 수주회 개최 (안경원 도매 판매)

2006년

• 롯데백화점 ‘최우수 협력업체’선정

2005년

• FENDI, 2005년 판매 1위 브랜드 달성

2000년

• 주요 면세점 명품 아이웨어 유통 개시

1997년

• 전국 백화점 명품 아이웨어 유통 개시

1996년

• 글로벌 명품 에이전트 마숀(Marchon Eyewear)과 국내 독점유통 계약 체결

1993년

• 룩안경원 중앙대점 오픈
• 명품 아이웨어 브랜드, 전국 안경원 대상 공급 개시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톡
네이버 블로그
밴드
floating-button-img